We feel true peace in the embrace of nature. a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 캠핑/나만의 시간, 캠핑 여행 팁 소개

서울근교 벚꽃 캠핑장 경기도 시흥 물왕숲캠핑파크 시설 리뷰

쭈시아빠 2024. 4. 3. 10:11
반응형

서울근교 캠핑장 경기도 시흥 물왕숲캠핑파크 시설 리뷰

안녕하세요. 쭈시아빠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캠핑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단골 캠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물왕숲캠핑파크인데요. 이곳은 서울 근교라 접근성도 좋고, 시설도 깨끗해서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하게 보여드릴게요!


자연과 어우러진 서울근교 캠핑장
서울 근교에 위치한 물왕숲캠핑파크는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요. 푸른 나무 그늘 아래 자리 잡은 텐트 보고 있으면 절로 힐링 되더라고요. 바쁜 일상 속 지친 몸과 마음 이곳에서 푹 쉬고 왔답니다. 

깔끔한 시설을 갖춘 경기도 가볼만한곳
경기도 시흥 물왕숲캠핑파크는 매점 및 샤워실 개수대 화장실 등 편의시설 갖추고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 내부에는 에어컨이랑 히터 설치돼있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답니다. 그리고 냉장고랑 전자레인지 구비되어 있다 보니 음식 상할 걱정 없고 즉석밥 데워먹기 편했어요.
샤워실 내부에는 따뜻한 물 콸콸 나와서 따뜻하게 씻었네요. 

아이들 놀거리 많은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캠핑장
주변 곳곳으로는 어린이 놀이터나 방방장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어린이 전용 수영장도 곧 오픈한다고 하니 여름에 또 방문하려고요. 그 외에도 체험학습 프로그램 있다고 하니까 예약하실 때 문의해보세요.

카라반 운영하는 오토캠핑장
이곳에서는 펜션형 글램핑인 카라반도 대여받을 수 있어요.
텐트 없는 분들도 편하게 쉬다 갈 수 있겠죠. 성인 2명 기준이고 최대 4명까지 입실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격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 보세요.

힐링하기 좋은 숲속의 쉼터 힐링하기 좋은 곳
경기도 시흥 물왕숲캠핑파크는 이름 그대로 숲 한가운데 위치해 있는데요. 주변으로 산새 지저귀는 소리 들리고 나무 그늘 우거져있어 공기 자체가 상쾌하니 맑았어요. 산 정상 등반했을 때 느껴지는 청량감이랄까  여기서 조금만 걸어가면 저수지도 나오는데 산책하기도 좋았답니다.

가족 여행지로 추천할 만한 가족여행지
서울근교 캠핑장 중에서도 인기 만점인 이유! 바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요소 가득하다는 점인데요. 아이들 좋아하는 트램펄린이랑 놀이터 갖춰져있고 밤에는 영화 상영회도 진행된답니다. 어른들 위한 당구대랑 탁구대도 마련되어있으니 지루할 틈 없어요. 

가성비 좋은 가성비 좋은 서울근교 오토캠핑장
가격 대비 시설 퀄리티 뛰어나고 분위기 근사한 데다가 사장님께서 워낙 친절하셔서 머무는 내내 대만족이었어요.
매점 운영되고 있지만 혹시나 부족한 물품 있으면 근처 편의점 가서 사와도 되니 걱정없구요. 공용 화장실이며 샤워실 모두 쾌적해서 불편함 전혀 못 느꼈어요.

도심 속 휴식 공간 시흥시 가볼만한곳
바쁜 일상생활 잠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유 만끽하며 힐링하고픈 분들이라면 여기 꼭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저 역시 재방문 의사 200%랍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물왕숲캠핑장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물왕숲캠핑장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